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피가 나는 다리 꿈 [15가지]

정확한 해몽꾼 인사드립니다. 피가 나는 다리 꿈 모두 공유해 드립니다. 

 

이런 꿈 특히 다리에 피 흘리는 꿈의 의미...  유사 꿈 15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 

꿈 해몽은 현실에서 마주하는 문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 

 

 

 

피가 나는 다리 꿈 해몽 모음

상황별 모음

 

__

◆  피가 나는 다리 꿈

 

◆  다리에 피 흘리는 꿈의 의미

 

◆  재산 쌓기와 선망

재산을 많이 모아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.

 

◆  가족 걱정과 질병

아들 손자, 걱정됩니다. 질병이 생기고 신경통이 생긴다.

 

◆  도움 받는 꿈

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을 잘 찾을 수 있을 거예요.

 

◆  경쟁과 패배

어떤 일에서 다른 사람이 이긴다.

 

◆  실패와 좌절

모 유관기관에 청탁한 일, 소원 등이 실현되지 않을 조짐

 

◆  도전과 성공

긴 다리를 건너는 꿈::시간이 걸리지만 다리가 튼튼해 보이면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됩니다.

 

◆  고난과 용기

영화귀

 

◆  조언과 지시

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충고나 지시를 합니다.

 

◆  가족과 손실

자손이, 가장 가까운 부하를 잃거나,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중단하고 어두운 불행을 당합니다.

 

◆  위험과 결단

위험한 계곡에 가로놓인 다리 건너기 꿈::계곡의 다리 건너기는 내가 앞으로 겪게 될 심각한 위험을 의미합니다.

 

◆  어려움과 저항

자기, 직계가족이 아프거나 사업 등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.

 

◆  긍정적 전망

곧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.

 

◆  좌절과 궁지

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

 

◆  문제 해결과 성취

자신에게 닥친 문제를 해결하는 등. 그러나 사다리가 허공을 향하고 있으면 노력의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.

 

◆  딜레마와 혼란

딜레마에 빠진 꿈을 뜻합니다.

 

◆  비즈니스 정비와 의뢰

비즈니스를 정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의뢰하는 일이 실현될 것입니다.

 

◆  불행과 자기 평가

의지하는 사람, 자손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내가 했던 일에 대한 평가를 받게 됩니다.

 

◆  성욕과 욕망

암시적으로 성행위를 표현합니다. 여러 가지 신체의 움직임도 성과 관련된 욕구의 표현으로 신체에서 여러 가지 성적인 기교를 익히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냅니다.

 

 

꿈 해몽은 우리가 본성과 정신 상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 

 포스팅 해드린 해몽은 피가 나는 다리 꿈 [15가지] 이였습니다. 상기 글이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길...